자전거여행 목포-제주도 배편 퀸제누비아 이용하기(배에 자전거 싣기)

안녕하세요! 거북이 여행입니다 자전거를 가지고 섬 지역이나 라이딩을 갈 때 배를 이용하여 자전거를 싣고 갑니다. 대표적으로 제주도 자전거 종주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거북이 여행입니다 자전거를 가지고 섬 지역이나 라이딩을 갈 때 배를 이용하여 자전거를 싣고 갑니다. 대표적으로 제주도 자전거 종주가 있습니다,

이번주에 저는 제주도의 환상자전거도로를 완주하고 왔습니다..(234Km) 이번주에 저는 제주도의 환상자전거도로를 완주하고 왔습니다..(234Km)

수원에서 기차를 이용해 목표에 도착했고 목포에서 목포항 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아침 6시에 제주도에 도착했습니다. 수원에서 기차를 이용해 목표에 도착했고 목포에서 목포항 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아침 6시에 제주도에 도착했습니다.

목포에서 제주로 이동 목포에서 제주로 이동

퀸제누비아를 이용하여 목포항 국제여객터미널 출발 퀸제누비아를 이용하여 목포항 국제여객터미널 출발

목포항 출발 01:00 – 제주항 도착 06:00, 자전거나 차량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10시부터 차량 선적 및 자전거 선적이 시작됩니다. 목포항 출발 01:00 – 제주항 도착 06:00, 자전거나 차량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10시부터 차량 선적 및 자전거 선적이 시작됩니다.

차량이나 자전거 선적 시 모바일 승선권을 확인하니 꼭! 같이 지참해주세요! 차량이나 자전거 선적 시 모바일 승선권을 확인하니 꼭! 같이 지참해주세요!

차량 또는 자전거를 선적한 후 목포국제여객터미널로 이동한 후 퀸제누비아에 탑승 수속을 밟아야 합니다. 탑승 수속에는 모바일 승선권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차량 또는 자전거를 선적한 후 목포국제여객터미널로 이동한 후 퀸제누비아에 탑승 수속을 밟아야 합니다. 탑승 수속에는 모바일 승선권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퀸제누비아,퀸제누비아2 퀸제누비아,퀸제누비아2

퀸제누비아보다 퀸제누비아2가 더 시설이 좋고 깨끗합니다. 선택 가능하다면 보다 편리한 설비가 많이 있는 퀸제 누비아 2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퀸제누비아보다 퀸제누비아2가 더 시설이 좋고 깨끗합니다. 선택 가능하다면 보다 편리한 설비가 많이 있는 퀸제 누비아 2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코노미가 아닌 경우 체크인하여 이동해야 합니다, 이코노미가 아닌 경우 체크인하여 이동해야 합니다,

퀸제누비아에는 북카페, 전망라운지 등 곳곳에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퀸제누비아에는 북카페, 전망라운지 등 곳곳에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객실도 있고,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객실도 있고,

가장 저렴한 이코노미 내부입니다. 가장 저렴한 이코노미 내부입니다.

복도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복도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내부 시설도요. 내부 시설도요.

안마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마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락실이나 간편하게 라면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오락실이나 간편하게 라면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파리바게뜨랑 편의점 있어요! 파리바게뜨랑 편의점 있어요!

갑판에 오르면 간단한 조형물과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갑판에 오르면 간단한 조형물과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 목포로 이동 제주에서 목포로 이동

제주에서 목포로 이동할 때는 제6부두로 이동하여 탑승하셔야 합니다. 제주에서 목포로 이동할 때는 제6부두로 이동하여 탑승하셔야 합니다.

제주 출발 16시 45분에 군제누비아2를 이용하고 목포에는 조금 늦게 21시 30분에 도착했습니다. 오후 3시부터 차량 선적 및 자전거 선적이 가능합니다. 차량 및 자전거 선적 후 미니버스를 이용하여 제주항 국제터미널로 이동합니다. 제주 출발 16시 45분에 군제누비아2를 이용하고 목포에는 조금 늦게 21시 30분에 도착했습니다. 오후 3시부터 차량 선적 및 자전거 선적이 가능합니다. 차량 및 자전거 선적 후 미니버스를 이용하여 제주항 국제터미널로 이동합니다.

탑승 수속에는 모바일 승선권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할 필요가 있습니다 탑승 수속에는 모바일 승선권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할 필요가 있습니다

탑승수속 후 바로 정면에 있는 작은 면세점에서 담배와 술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즐거운 제주 자전거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탑승수속 후 바로 정면에 있는 작은 면세점에서 담배와 술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즐거운 제주 자전거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