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몽입니다>_< 저번에 일찍 다녀온 여름방학때 이틀 묵었던 단양 사인암펜션 수리봉봉 리얼장 단점 알려드릴게요~
단양 사인암펜션의 위치는 매우 좋았습니다.단양 사인암 계곡을 생각하지 않고 펜션을 선택했는데 바로 앞 계곡이라 행복했어요!

수리봉봉펜션&농가맛집 충청북도 단양군 대강면 사인암로 391-5
수리봉봉펜션&농가맛집 충청북도 단양군 대강면 사인암로 391-5네비게이션을 따라가면 큰길쪽에 바로 있는곳을 알려주었는데 큰길옆 좁은골목으로 들어가면이렇게 단양 사인암펜션에서 제가 묵었던 방뮤즈방은 큰길 쪽 펜션 건물이 아니라 1층이 음식점이고 2층으로 올라가는 건물에 있는 2층에 위치한 방이었습니다.단양사인암펜션 바로 앞에는 절경의 사인암계곡이 있어 눈힐링도 제대로 했습니다!일단 단양 수리봉 펜션을 소개하자면 생각보다 방이 좁거든요.사진이랑 다른게 펜션의 이치인데 여긴 달라도 많이 다른 느낌…?그리고 화장실에서 냄새가 많이 올라온다는 후기를 봤는데 정말 냄새가 많이 올라왔어요(´;ω;))그리고 건물이 올라갈 때 계단에서 거미줄로 굉장히 관리가 안 됐는데 방은 전체적으로 깨끗했는데 베란다 신발이랑 베란다 전체적으로 조금 더러워서 이틀 동안 머무른 적이 없고 시계도 멈춰 있고 시계에 거미줄이랑 먼지가 많은 편이었어요.복층 타입이었지만 TV 보기가 조금 어려운 구조이긴 하지만 TV와 에어컨은 잘 작동했습니다!단양 사인암펜션 2층은 깨끗하고 이불과 베개에 냄새가 너무 좋아서 침대가 생각보다 편하고 좋았어요~저희가 갑자기 날짜를 변경해도 될까 싶어도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남편은 너무 친절했어요.하지만 방음이 너무 안 좋아서 무슨 소리인지는 모르겠지만 쿵 하는 소리에 밤에 잠을 잘 수가 없었어요.위치나 가격적인 면, 사장님의 친절함은 매우 높은 점수를 주고 싶지만 펜션 관리나 방음, 냄새 등에서 높은 점수를 주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