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칩 만들기 손이 가는 허니버터칩 어린이 간식 감자칩 포테이토

매일 만드는 요즘의 #감자칩

아버지가 농사 지은 감자 한 상자가 왔다고 했나 봐요. 근처에 나눠줘도 많은 감자로 어떤 요리를 할까? 생각하고 있어서 간식으로 계속 활용중이네요.아이들 간식으로 #감자칩 만들기를 하루만에 만들고 있는 우리집 제철 식재료 활용 허니버터칩이었습니다.

감자칩의 생명은 얇게 썰어야합니다 손으로 자르기가 쉽지않아서 도구를 이용해야합니다~~~ 요즘은 다양한 슬라이서가 시중에 나와있어서 하나쯤 소장하고있을거에요~나는 감자칩을 만들기 위해 감자 한쪽에는 포크로 찍어 고정하고 슬라이서를 활용해 얇게 썬 감자입니다.

감자칩 만들기는 얇게 저밀수록 바삭바삭하고 맛이 나는 것 같아서 최대한 얇게^^

전분을 빼기 위해서 10분 정도 담가두면 좋아요 이때 저는 소금을 조금 넣어서 감자 속에 간을 하게 해줘요.

감자칩 포테이토칩을 만들 때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를 많이 사용하는데, 저는 기름에 튀겼어요.. 감자칩만은 왜이렇게 기름에 들어간것이 맛있는지……이건 취향의 선택이기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 감자칩을 만들 것인지 선택하세요* 기름에 튀기려면 물기를 빼야 하는데 치킨타올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자칩 포테이토칩을 만들 때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를 많이 사용하는데, 저는 기름에 튀겼어요.. 감자칩만은 왜이렇게 기름에 들어간것이 맛있는지……이건 취향의 선택이기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 감자칩을 만들 것인지 선택하세요* 기름에 튀기려면 물기를 빼야 하는데 치킨타올을 사용하시면 됩니다.기름에 튀길때 조심하세요!! 귀찮기도 하고 기름낭비로 인해서 에어프라이어를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 저처럼 기름을 조금만 넣어서 만들면 기름을 많이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요바삭 튀긴 감자칩 완성입니다. 뜨거움도 식히고 기름이 빠질 수 있도록 채반에 올려 식히면 바삭바삭한 감자칩이 완성됩니다.할아버지가 재배한 제철 식재료, 감자, 그야말로 감자 변신 감자칩이 완성됐습니다. 보기에도 시중에 나와 있는 감자칩과 크게 다르지 않죠!!녹말가루를 빼면서 소금을 넣어 잠시 두었기 때문에, 조금 맛이 있는 감자칩이므로, 그대로 먹어도 얼마나 맛있는 것인지···· 갓 튀긴 감자칩인가^^ 뭐든지 바로 해먹는게 맛있잖아요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저희 집에 허니버터 시즈닝이 같이 진행되고 있어서 감자칩 위에 사라 뿌려드렸더니 푸하하 #허니버터칩이 완성됐습니다.마지막으로 파슬리 가루를 보송보송~~ 보기에도 맛있어보이는 감자칩 완성입니다. 아이들 간식을 만들었는데 순간 맥주가 생각나는건 저뿐만이 아닙니다.볼륨을 높여 소리를 들어보세요!!바삭바삭!! 소리가 들리네요 사실 아이들도 계속 갖고 싶어하는 이유는 바삭바삭해서 지금 만들어서 따끈따끈해요~~~아.. 딸아…지금은 여름이다…기름에 튀기는 것이 얼마나 중노동인지 아는지 모르겠지요? (´;ω;`)저희집 #감자요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허니버터칩 1위네요.기타 웨지감자,감자튀김,감자전반찬보다는 간식에 가까운 감자요리..그래도 아버지 덕분에 건강한 식재료로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F4WuV6KJeCA

error: Content is protected !!